싸딕.
Tlqkf 뜻
#1

Tlqkf


"씨발"을 영어입력 상태에서 칠때 나오는 단어
주로 인방 편집본의 자막으로 많이 등장.

자극적인 단어를 직접적으로 사용하기 껄끄럴울 때 사용
"개새끼"를 영어입력 상태에서 칠때 나오는 rotoRl 도 종종 사용됨.

Tlqkf 이건 아니지..

Profile 풍운아 - 2020/05/14

Like
12
Disike
2
의미 추가

누구나 이 단어의 뜻을 새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#2

Tlqkf


시..바..

에이 tlqkf...
이게 나라냐 tlqkf

#시발 #시박 #tlqkf

Profile 작가미상 - 2021/03/14

Like
1
Dislike
0
#3

Tlqkf


씨발이란 뜻

아...Tqkf!!그걸 왜 그랬어??!!

#쓰지 #마#걍 #그렇다고

Profile 작가미상 - 2021/02/02

Like
1
Dislike
0
#4

Tlqkf


tlqkf

tlqkf

#tlqkf

Profile 작가미상 - 2020/12/07

Like
2
Dislike
1
#5

Tlqkf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lqkf

ㅋㅋㅋㅋㅋㅋㅋㅋ

#tlqkf

Profile 작가미상 - 2022/07/13

Like
1
Dislike
1
#6

Tlqkf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lqkf

ㅋㅋㅋㅋㅋㅋㅋㅋ

#tlqkf

Profile 작가미상 - 2022/07/13

Like
1
Dislike
1
#7

Tlqkf


상대방의 어머니를 존중하는 단어

너의 어머니 tlqkf

#tlqkf

Profile 작가미상 - 2022/06/29

Like
0
Dislike
0
#8

Tlqkf


어더도듀

도루로얌저ㅓ져

Profile 작가미상 - 2022/02/21

Like
0
Dislike
0
#9

Tlqkf


씨발

방송중 에서.이런 Tlqkf 랭킹전 갸망했네

#미국인들이 #가장 #궁금한 #단어#Tlqkf #뜻 #is #ㅆㅂ

Profile 작가미상 - 2021/12/08

Like
0
Dislike
0
#10

Tlqkf


섹스

ㅅㅅ

Profile 작가미상 - 2021/11/18

Like
0
Dislike
0